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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을 찾고 싶으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코딩리콜 2020. 6. 14. 20:00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을 찾고 싶으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납생성은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는 품질 기법이다.


이런 종류의 주제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그것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고 싶은 것이 당신의 욕망인가? 이 글은 성공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




소비자의 구매 주기가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의 선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안을 고려하고, 그것을 연구한 다음 구매 결정을 내린다.


만약 당신이 그 주기에 콘텐츠와 제안들을 겨냥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고려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디지털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이를 빌려주는 정확한 광고를 표적으로 삼는 랜딩 페이지는 표준 웹사이트인 트래픽 생성에 더 효과적이다.


그들은 당신에게서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받고 있다.


연락처 양식과 함께 사용하면 쉽게 리드를 생성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와 할인 아이디어에 끌리기 때문에 인센티브는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에게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즉시 매출이 발생한다.


고객에게 이 제안을 고수할 다른 이유를 제시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고객 후기를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의 정보를 줄 가능성이 더 높으며,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때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연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검토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맞는 어떤 사건들이 생겨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팔면 곧 있을 웨딩쇼를 볼 수 있다.


신혼부부들은 새로운 장소가 필요할 테니,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테이블을 사도록 하라! 신문의 분류된 부분을 읽고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과 비슷한 지역의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노련한 조경가라면, 당신은 연석 어필을 만드는 것에 대해 말하고 싶을 것이다.


자신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강의를 하는 것은 타인에게 제공하는 실행 가능한 서비스가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리드를 수집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지 생각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그것들을 적게 사용하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신중하게 선택했을 때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


여러 가지 다른 것을 시도해 보면 어떤 것이 가장 잘 되는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초지역 사업체에게 있어, 이와 같은 그룹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리드 생성 달력을 개발하십시오.


너무 공격적이면 리드를 잃을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경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반복적으로 리드를 잡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리드를 생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너는 전에 해보지 않았던 것처럼 이 게임을 할 준비가 되었니? 작심하고 이 새로운 지식을 활용한다면, 그냥 하면 된다.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하고 비즈니스가 급증하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